Survey Sampling International 경품 추첨 행사


공식 규칙

제품을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제품 구매나 기타 결제를 한다고 하여 당첨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1. 참가 자격: Survey Sampling International 경품 추첨 행사(이하 “경품 추첨”)에는 아르헨티나, 중국, 프랑스, 독일, 인도, 일본, 멕시코, 뉴질랜드, 싱가포르, 한국, 스위스, 대만, 태국, 영국 영주권자로서 거주 국가별 Survey Sampling International(“SSI”) 패널(본 문서의 정의에 따름)이나 SSI에서 관리하는 연계 패널의 등록 회원이고 각 패널의 최소 가입 연령 조건을 충족하는 사람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경품에 당첨되려면 패널 회원이 최소한 거주 국가에서 연령상 성인에 해당하거나 패널 회원의 부모 또는 법적 후견인이 경품을 수령해야 합니다. Survey Sampling International, LLC, HelloWorld, Inc.와 모회사, 자회사, 계열사, 공급업체, 벤더, 대리인의 직원과 직원 가족, 세대 구성원은 참가할 수 없습니다. 본 경품 추첨은 관련 법과 규정을 준수하며 법규상 금지된 경우 무효로 합니다. 지속적으로 참가하는 응모자는 본 공식 규칙과 기획자(본 문서의 정의에 따름) 및 관리자(본 문서의 정의에 따름) 결정에 전적으로 또한 무조건적으로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경품 추첨과 관련된 모든 사안에 있어 최종적이고 구속력 있는 동의로 간주합니다. 경품 당첨은 본 문서에 명시한 전체 요건 충족 여부에 따라 정해집니다.

예를 들어 인도에 거주하는 미성년자가 패널에 가입하여 본 공식 규칙과 기획자(본 문서의 정의에 따름) 및 관리자(본 문서의 정의에 따름) 결정을 준수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미성년자의 법적 후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2. 기획자: Survey Sampling International, LLC, 6 Research Drive, Shelton, CT 06484 U.S.A. 관리자: HelloWorld, Inc., 3000 Town Center, Suite 2100, Southfield, MI 48075, U.S.A.


3. 기간: 본 경품 추첨은 2018년 7월 1일 그리니치 표준시(“GMT”) 기준 00:01부터 2019년 6월 30일 23:59 GMT(“프로모션 기간”)까지 진행합니다. 본 경품 추첨은 아래 표와 같이 4차(각각 “차수”)에 걸쳐 진행합니다.

차수

시작일 00:01 GMT부터

종료일 23:59
GMT까지 

추첨일

1

2018년 7월 1일

2018년 9월 30일

2018년 10월 11일

2

2018년 10월 1일

2018년 12월 31일

2019년 1월 10일

3

2019년 1월 1일

2019년 3월 31일

2019년 4월 11일

4

2019년 4월 1일

2019년 6월 30일

2019년 7월 11일

경품 추첨의 공식 시간 확인 장치는 기획자의 컴퓨터로 합니다.


4. 참가 방법:

  1. 패널 참가. 기획자는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소비자 조사에 참여하는 개인(“패널”)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경품 추첨에 참여하려면 패널 회원이어야 합니다. 전체 패널 목록과 지역별 패널 목록은 다음 파일에서 확인하십시오 http://akamai.eprizecdn.net/SurveySamplingInternational/Reward Terms & Privacy.pdf. 이미 패널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거나 프로모션 기간 중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등록 시 경품 응모권을 얻게 되는 것은 아니지만, 등록 패널 회원이 아니면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설문조사 참여. 프로모션 기간 중에 기획자는 패널 회원에게 설문에 대한 답변이 필요한 조사 참여를 요청하게 됩니다. 설문 작성을 완료하면 참여 날짜와 시간에 따라 추첨 응모 기간(위 3절의 설명 참조)에 거주 국가별로 경품 추첨 1회 응모권을 받게 됩니다. 설문 참여 시도 시 ‘심사 탈락’ 지나 메시지를 받았거나 ‘정원 초과’ 메시지를 받아서 설문 작성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에도 설문 참여를 시도한 날짜와 시간에 따라 응모 기간 별 경품 추첨 1회 응모권을 받게 됩니다. 응모권에는 아래 6절에 명시한대로 패널 회원의 거주 국가에 따른 추첨이 포함됩니다.
  3. 포인트 상환. 기획자는 패널 회원을 대상으로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http://akamai.eprizecdn.net/SurveySamplingInternational/Reward Terms & Privacy.pdf. 보상 프로그램 조건에 의거하여 설문 작성을 완료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포인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한 가지 방법으로 이번 경품 추첨 응모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응모권으로 교환하려면 응모자가 패널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보상 받기”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경품 추첨 보상 옵션을 선택하면 1회 응모권으로 교환하는 데 필요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할 경우 선택한 날짜와 시간에 따라 응모 기간에 해당하는 거주 국가별 경품 추첨 1회 응모권을 받게 됩니다.
  4. 스위스 거주자 전용 대체 응모 방법: 위 (b)항~(c)항에서 설명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응모하려면, 이메일 SSI@HelloWorldfulfillment.com으로 이름, 주소, 이메일 주소, 나이를 기재하여 응모 요청을 하십시오. 해당 응모 기간의 스위스 경품 행사 1회 응모권을 받게 됩니다. 이메일 응모는 모두 기획자의 독점물로 간주하며 수신 여부를 확인하거나 답신하지 않습니다. 이메일 발송이나 제출 증거는 기획자가 수신했다는 증거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기획자는 응모 분실, 지연, 작성 미비, 무효, 이해 불가, 판독 불가, 발송지 오류, 우편요금 부족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이러한 응모는 자격이 박탈됩니다.

 

응모 제한. 적격한 응모에는 응모자 본인의 이메일 주소가 있어야 하며, 기타 적격 응모의 이메일 주소와 달라야 합니다. 여러 개의/상이한 이메일 주소, 신원 정보, 등록, 로그인,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응모권을 획득하려고 할 경우 해당 참가자의 전체 응모건이 무효 처리되며 해당인은 관련 패널 가입조건에 따라 추가적인 제재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화 시스템을 사용하여 경품 추첨에 참가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며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제출하거나 수신한 모든 응모건은 자격 박탈 및 무효 처리됩니다. 기획자와 관리자는 정보나 응모건의 분실, 지연, 작성 미비, 무효, 이해 불가, 판독 불가, 발송지 오류, 우편요금 부족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이러한 경우 자격이 박탈되고 무료 처리됩니다. 응모자의 신원에 대해 논란이 있을 경우, 적격한 응모에 사용하거나 관련된 이메일 주소의 승인된 계정보유자(본 문서의 정의에 따름)를 응모자로 간주합니다. “승인된 계정 보유자”란 인터넷 접속업체, 온라인 서비스업체, 인터넷 서비스업체, 기타 제출한 주소와 관련된 도메인에서 이메일 주소 지정을 담당하는 조직에서 이메일 주소를 지정 받은 자연인을 의미합니다. 당첨 예정자는 승인된 계정 보유자임을 입증해야 할 수 있습니다.


5. 경품 추첨과 당첨 예정자 검증: 당첨되려면 본 공식 규칙의 모든 조건을 준수하고 수록된 모든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관리자는 독립적인 판단 기관으로서 상기 3절에 명시한 날짜에 응모 기간과 국가별로 수신한 모든 적격한 응모건 중에 1명의 경품 당첨자를 무작위로 선정합니다. 추첨은 위에 명시한 주소지에 있는 관리자 사무실에서 17:00 GMT를 전후하여 실시합니다. 당첨 여부에 관계없이 응모건은 다음 응모 기간 추첨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당첨 예정자는 경품 추첨 다음 날에 이메일로 통지받게 됩니다. 법규상 금지된 경우가 아니면 8절에 관계없이 당첨 예정자는 기획자의 단독 재량에 따른 결정대로 적격 여부를 확인하고 초상권 제한에 동의하며 기획자와 관리자의 배상 책임이나 기획자가 어떤 사유로든 필요하다고 간주되는 권리를 면제하는 내용의 당첨 서류에 서명하고 반송해야 합니다. 당첨 예정자가 거주 국가법에 따른 미성년자인 경우, 당첨 예정자의 부모나 법적 후견인이 아래 8절에 의거한 해당 미성년자의 이름, 초상화, 사진, 음성, 의견 및/또는 출생 시/도/군과 주/지역/국가 사용에 관한 명시적 승인과 아래 12절에 의거한 정보처리에 관한 명시적 승인을 포함한 당첨 서류를 작성하게 됩니다. 또한 벨기에, 인도, 싱가포르, 태국에 거주하는 당첨 예정자는 시간 제한이 있는 기술 자격 시험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해야 하며, 아르헨티나 거주 당첨 예정자는 문화 관련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해야 경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증빙 서류가 필요한 경우 최초 당첨 통지 시에 명시한 기한 내에 기획자나 관리자가 서류를 수령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당첨 예정자는 경품을 몰수당하게 됩니다. 당첨 예정자에게 연락이 되지 않거나, 필수 서류에 서명하고 반송하지 않거나, 기술 자격이나 문화 관련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지 못하거나(해당 시), 경품 배송이 불가하여 반송된 경우, 당첨 예정자는 경품에 관한 권리 및/또는 경품을 수령할 권리를 박탈당하게 됩니다. 경품을 수령하려면 본 공식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당첨 예정자가 어떤 이유로든 자격 요건이 박탈될 경우, 관리자는 해당 국가에서 접수한 나머지 적격 응모건 중에서 무작위로 추첨하여 관련 경품을 다른 당첨자에게 수여합니다. 대체 추첨은 3회까지만 실시하며 그 후에는 경품 수여가 되지 않습니다. 경품은 당첨자 검증 후 대략 10주에서 12주 후에 전달합니다. 미수여 경품은 다음 응모 기간의 경품에 더하거나 이월하지 않습니다.


6. 경품: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3,750 ARS. 아르헨티나 경품 총액: 15,000 ARS.

중국: 중국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5,000. 중국 경품 총액: ¥20,000.

프랑스: 프랑스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2,000. 프랑스 경품 총액: €8,000.

독일: 독일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2,000. 독일 경품 총액: €8,000.

인도: 인도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25,000 INR. 인도 경품 총액: 100,000 INR.

일본: 일본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62,500. 일본 경품 총액: ¥ 250,000.

멕시코: 멕시코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12,500 MXN. 멕시코 경품 총액: 50,000 MXN.

뉴질랜드: 뉴질랜드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NZ$2,000. 경품 총액: NZ$8,000.

싱가포르: 싱가포르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1,250 SGD. 싱가포르 경품 총액: $5,000 SGD.

한국: 한국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1,250 USD. 한국 경품 총액: $5,000 USD.

스위스: 스위스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1,250 CHF. 스위스 경품 총액: 5,000 CHF.

대만: 대만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1,250 USD. 대만 경품 총액: $5,000 USD.

태국: 태국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18,750 THB. 태국 경품 총액: 75,000 THB.

영국: 영국 경품 4건(응모 기간당 1건): £5,000 GBP. 영국 경품 총액: £20,000 GBP.


전체 경품 해당 사항: 경품은 지정 통화로 현금 지급합니다. 당첨자는 기획자의 지시대로 송금 계좌를 개설해야 상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상금 양도는 불가하며 기획자의 단독 재량으로 본 문서에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 대체물로 받을 수 없습니다. 기획자는 어떤 이유로든 지정 경품을 사용할 수 없게 된 경우 가치가 동등하거나 더 큰 다른 경품으로 대체할 권리가 있습니다. 기획자와 관리자의 과실로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 기획자와 관리자는 경품 분실, 도난, 전달 오류에 대해 배상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첨자는 경품 수령 및/또는 사용에 따른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부담합니다. 기획자는 관련 과세당국에 납부할 상금 금액의 일부를 원천징수할 권리가 있습니다. 경품 당첨 확률(가능성)은 각 응모 기간 중에 대상 국가에 거주하는 패널 회원으로부터 받은 적격한 응모의 수와 시간 제한이 있는 기술 자격 시험 질문에 대한 정답 여부(해당 시)에 따라 결정됩니다. 제한 사항: 응모 기간별 1인당 경품 1건.


7. 면책사항: 법에 허용된 한도 내에서 경품 추첨에 응모하는 각 응모자는 경품 추첨 참여나 경품 수령, 사용, 오용에 따른 상해, 재물 손괴 또는 손실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 손해에 대한 보상 청구나 소송에서 기획자, 관리자, 기획자와 관리자의 자회사, 계열사, 공급업체, 유통업체, 광고/홍보 대리인과 경품 공급업체, 각 업체의 모회사와 해당 회사의 임원, 이사, 직원, 대리인(“면책 당사자”로 통칭)을 면책하는 데 동의합니다. 본 조항은 면책 당사자의 행동, 부주의나 태만, 위법행위, 또는 면책 당사자의 부정 행위에 따른 사기, 면책 당사자가 야기한 상해, 신체적 위해나 사망 등 면책 당사자의 잘못으로 인한 손괴에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8. 초상권: 법규상 금지된 경우를 제외하고 경품 추첨에서 당첨될 시 각 당첨자는 기획자 및/또는 기획자의 대리인이 당첨자의 이름, 초상화, 사진, 음성, 의견 및/또는 출생 시/도/군과 주/지역/국가를 경품 추첨과 관련된 홍보 목적으로 전 세계 모든 매체에서 추가적인 대가 지급이나 약인 없이 통지 및/또는 동의 없이 사용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U 회원국 거주자만 해당: EU 거주 당첨자는 자격 요건/초상권 사용 허가서를 받아 자신의 이름과 성, 초상화, 거주 도시, 사진을 홍보 목적으로 추가적인 대가 지급 없이 사용하는 데 대한 동의 여부를 작성하게 됩니다. 동의를 거부할 경우 EU 회원국 거주 당첨자는 경품을 수령할 수 없습니다.

아르헨티나 거주자만 해당: 아르헨티나에 거주하는 참가자는 경품 추첨에 응모함으로써 자신의 이미지, 초상화, 음성, 이름 및 일체의 개인 정보를 최대한 홍보 목적으로 아무 대가 없이 사용하는 데 동의하며, 본 선서는 아르헨티나 법에 따라 최대한 개인적 홍보 자료 및 승인 자료로서 제공함을 선서하고 인정합니다.


9. 일반 조건: 기획자는 기획자나 관리자와 관계없는 사기, 기술 장애, 인적 오류, 기타 요소로 경품 추첨의 무결성이나 정상 기능이 손상될 경우 기획자의 단독 재량에 따른 결정으로 경품 추첨을 전면적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취소, 중단 및/또는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기획자는 단독 재량으로 시간 제한이 있는 기술 자격 시험 질문 후에(해당 시) 본 문서에서 제시한 경품의 일부분 또는 전체에 대한 추첨 중단 날짜까지 접수한 전체 적격한 응모 중에 무작위 추첨 실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기획자는 응모 과정 또는 경품 추첨 과정을 조작하거나 본 공식 규칙에 위배되는 행동을 하거나 정정당당하지 못하거나 지장을 초래하는 방식으로 행동을 한 것으로 판명된 사람을 단독 재량으로 자격을 박탈할 권리가 있습니다. 정당한 경품 추첨 과정에 고의적으로 해칠 경우 형법과 민법을 위반할 수 있으며 이러한 유해 행위를 시도할 경우 기획자는 해당인에게 법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배상 책임을 물을 권리가 있습니다. 기획자가 본 공식 규칙의 조건을 시행하지 않는다고 하여 해당 조항에 대한 권리 포기로 해석할 수 없습니다.

아르헨티나 거주자만 해당: 경품 추첨에 응모하는 참가자는 경품 응모가 내포하는 모든 의미를 적합한 아르헨티나인 전문가와 함께 분석하고 상담한 후 본 문서의 스페인어 버전에 따른 조건을 완전히 이해했음을 선서하고 인정합니다.


10. 배상 책임 제한: 법으로 금지된 경우를 제외하고,면책 당사자는 (1) 응모자, 인쇄 오류, 경품 추첨에 관련되거나 활용하는 장비나 프로그래밍으로 인한 부정확하거나 오류가 있는 정보, (2) 전화선, 네트워크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오작동, 중단, 단선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 모든 종류의 기술 장애, (3) 응모 과정이나 경품 추첨 전체 과정에서의 무단 인적 개입, (4) 경품 추첨 관리나 응모 처리 시 발생할 수 있는 기술 또는 인적 오류, (5) 우편물/메일 지연, 분실, 배달 실패, 손상 또는 도난, (6) 전적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응모자의 경품 추첨 참가나 경품 사용 또는 오용으로 인해 직간접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대인 상해나 대물 손괴에 대해 배상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응모자의 응모 내용이 실수로 삭제, 분실 또는 다른 식으로 파기되거나 변질된 경우, 응모자가 취할 수 있는 유일한 구제책은 가능한 경우 다시 경품 추첨에 응모하는 것입니다. 경품 추첨이나 그 일부가 어떠한 이유로든 중단된 경우, 기획자는 단독 재량으로 시간 제한이 있는 기술 자격 시험 질문 후에(해당 시) 본 문서에서 제시한 경품의 일부분 또는 전체에 대한 추첨 중단 날짜까지 접수한 전체 적격한 응모 중에 무작위 추첨 실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명시한 경품 금액 이상을 수여하지 않습니다. 제작, 기술, 시딩, 프로그래밍 또는 기타 이유로 본 공식 규칙에 명시한 금액 이상의 경품이 수령 가능해지고/가능해지거나 청구된 경우, 기획자는 시간 제한이 있는 기술 자격 시험 질문 후에(해당 시) 정당하고 적격한 미수여 경품 청구건 중에 무작위 추첨을 통해 명시한 경품 금액만을 수여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조항은 기획자의 행동, 부주의나 태만, 위법 행위, 또는 면책 당사자의 부정 행위에 따른 사기, 기획자가 야기한 상해, 신체적 위해나 사망 등 기획자의 잘못으로 인한 손괴에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11. 분쟁 해결: 관련 현지법의 의무조항에서 금지하고/하거나 이에 배치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응모자는 (1) 본 경품 추첨이나 수여한 경품에 따른, 또는 이와 연관된 모든 분쟁, 배상 청구, 소송은 단체 소송에 의지하지 않고 개별적으로 해결하여야 하며 미국 미시간 주 동부지방법원(남부 지부) 또는 미국 미시간 주 오클랜드카운티에 있는 관련 있는 미시간 주법원에서 독점적으로 심리해야 하며, (2) 일체의 배상 청구, 판결, 지급 판정은 본 경품 추첨 응모와 관련된 비용을 포함하여 실제 발생한 자기 부담 비용에 한정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변호사 수수료는 포함되지 않으며, (3) 어떠한 상황에서도 응모자는 실제 자기 부담 비용만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그 이외에 배상청구, 간접, 형벌적 배상, 부수적 및 결과적 손해, 기타 손해에 대한 권리를 포기하고 손해를 배수로 계산하거나 또는 다른 식으로 증액하는 일체의 권리를 포기함에 동의합니다. 법규상 금지된 경우를 제외하고, 본 공식 규칙의 의미, 유효성, 해석, 강제 가능성 또는 경품 추첨과 관련된 응모자와 기획자의 권리와 의무 사항에 관한 모든 이의 제기와 질문은 미국 미시간 주법에 준거하고 이에 따라 해석하며, 미국 미시간 주법 이외의 다른 관할권 법의 적용을 야기할 수 있는 기타 법이나 법규 충돌 규칙(미국 미시간주 또는 기타 관할권의 여부와 관계없이) 선택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본 절은 독일법이 적용될 경우 적용하지 않습니다.

프랑스 거주자만 해당: 프랑스법에 따라 소비자의 소송권을 제한하거나 배상 청구 금액을 제한하는 조항은 프랑스 거주 참가자에게 적용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상기 준거법 선택으로 권리 포기의 대상이 될 수 없는 의무적인 법 조항에 따라 소비자 응모자에게 보장되는 보호권을 박탈하는 결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12. 응모자의 개인 정보: 패널 회원이 되면 이름, 유효한 이메일 주소 등의 특정 개인 정보를 기획자에게 제공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기획자는 패널 회원이 제공하는 모든 개인 정보에 대한 정보 관리자가 됩니다. 개인 정보는 경품 당첨 관리, 당첨 예상자 연락, 경품 배포, 기획자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서 공지한 기타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용도의 개인 정보 처리는 패널 회원이 되어 경품 추첨에 참가할 때 패널 회원과 기획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개인 정보는 패널 회원 자격을 유지하는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선정된 당첨자로부터 수집한 추가 정보는 당첨 추첨 관리를 위해 필요한 기간 동안 보관하며, 해당 시 초상권 사용 허가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이후 개인 정보는 소송이나 분쟁 발생 시 사용하기 위해 공소 시효 기간 동안 또는 관련법의 필수 기간 동안 보관하게 되며 그 이후에는 삭제됩니다. 기획자에게 제출한 모든 개인 정보는 미국에 있는 서버에 보관합니다. 유럽 경제 지역이나 스위스에 거주하는 참가자인 경우, 관련 법 요건을 준수하여 거주 국가에서 미국으로 개인 정보를 전송하기 위한 적합한 안전 장치를 제공하며, 개인 정보 전송에 대한 별도 동의를 받습니다. 기획자의 제출된 개인 정보 처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패널 목록을 확인하시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akamai.eprizecdn.net/SurveySamplingInternational/Reward Terms & Privacy.pdf. ("기획자 개인 정보 보호 정책").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참가자가 제공하는 정보에 관련된 권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해당 권리를 행사하시려면 기획자에게 “personal data”, c/o Survey Sampling International, LLC, 6 Research Drive, Shelton, CT 06484, U.S.A., Attn: Legal Department 앞으로 우편으로 문의하시거나 privacy@surveysampling.com으로 문의하십시오. 관리자는 당첨 예정자의 개인 정보만을 수집하며 기획자의 지시에 따라 해당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관리자의 경품 추첨 관련 개인 정보 처리에 관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 있는 관리자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http://www.HelloWorld.com/privacy-policy. 미국 정부가 접근권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개인 정보는 포괄적인 법 규제 없이 후속 처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즉, 기획자 및/또는 관리자는 미국법에 따라 개인 정보를 미국의 정부기관, 법원, 또는 기타 규제 기관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거주자: 아르헨티나 거주자의 개인 정보는 아르헨티나 정보 보호 법에 따라 보호합니다. 아르헨티나에 거주하는 참가자는 경품 추첨에 응모함으로써 (a) 자신의 개인 정보를 미국에 보관하는 데 대한 자유 의사에 따른 서면의 명시적이고 정보에 입각한 동의를 제공함을 선서하고 인정하며 (b) 인종 및 출신 민족, 정치적 견해, 종교 또는 철학적 신념, 노동 조합 가입 여부 및/또는 건강이나 성적 취향과 관련된 정보 등 민감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음을 인정하고 선서합니다.

프랑스 거주자: 전화번호를 제공한 경우 다음 웹사이트에 무료로 등록하여 직접 마케팅 목적으로 전화 연락을 언제라도 거부할 수 있습니다: www.bloctel.gouv.fr. 감독 기관에 민원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프랑스 내 정보 보호 감독 기관은 CNIL(www.cnil.fr)입니다.

독일 거주자: 감독 기관에 민원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독일 내 주별 감독 기관의 전체 목록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datenschutz-wiki.de/Aufsichtsbeh%c3%b6rden_und_Landesdatenschutzbeauftragte.

대만 거주자: 대만 거주자의 개인 정보는 대만 정보 보호 법에 따라 보호합니다.


13. 분리: 법원, 중재 위원회 또는 기타 적법한 관할권의 재판소에서 특정 사실이나 정황에 본 공식 규칙 조항을 적용하는 것을 어떠한 이유에서든 무효, 불법 또는 시행 불가로 판결하는 경우, 해당인, 기획자, 관리자는 각 당사자의 이해 관계를 고려하여 만장일치로 무효 및/또는 시행 불가 조항을 전체 당사자가 의도한 경제적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유효 조항으로 대체해야 합니다. 이 조항은 본 공식 규칙 내에 간극이 있을 경우 적용됩니다.


14. 당첨자 목록: 당첨자 목록은 http://bit.ly/2HnFFlZ에서 확인하십시오. 당첨자 목록은 당첨자 확인 완료 후 게시합니다.

일본 거주자만 해당: 일본법에 따라 기획자의 고의적 과실이나 중과실에 따른 소비자의 소송권을 제한하거나 배상 청구 금액을 제한하는 조항은 무효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해당 조항은 일본 거주 참가자에게 적용하지 않습니다.

본 공식 규칙의 사본을 얻으시려면 "2018-2019 Survey Sampling International 경품 당첨" 요청을 privacy@surveysampling.com으로 보내십시오. 요청은 2019년 6월 30일까지 수신되어야 합니다.


© 2018 HelloWorld, Inc. All rights reserved.
© 2018 Survey Sampling International,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