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널 보상 약관

발효일: 2014년 2월 10일
최근 업데이트 일자:
2014년 2월 10일

1. 어떤 방법으로 보상을 받습니까?

패널리스트는 Survey Sampling International, LLC (이하 “SSI”)가 승인한 다양한 활동 방법을 통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그러한 활동의 예를 들면 SSI 설문조사 패널에 가입, 설문조사 작성 제출, SSI의 친구 소개 프로그램에 참여, SSI가 제공하는 컨테스트나 이벤트에 참여, 패널내의 다양한 프로필 완료 또는 인구통계학적 정보 설문조사에 참여(이하 “승인된 활동”) 등이 있습니다.

 

만약 승인된 활동에 대하여 포인트가 제공될 경우, 패널리스트에게 승인된 활동에 대하여 포인트가 제공된다는 사실을 알리고 제공되는 포인트 수를 통보합니다. 포인트는 기프트 코드 및 기프트 카드 또는 상품권, SSI가 지정한 제3자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통한 현금교환 등 다양한 보상프로그램을 통해 교환 될 수 있으며, 또한  SSI가 사전에 승인한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도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보상", 통칭하여 "보상들"이라 함). 승인된 활동에 지급하는 포인트 값은 다양하므로 해당 통지사항 및 지침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포인트는 SSI가 개별 패널리스트들을 위해 유지하는 계정에 보관됩니다. 계정은 실제 은행 계좌나 금융 계좌가 아니며 어떠한 이자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상 외에도 SSI는 패널리스트들에게 SSI의 분기별 경품 추첨에 참가할 기회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경품 추첨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경품 추첨은 모든 패널들에 대한 인센티브 옵션으로 제공할 수는 없습니다.

 

유효한 포인트는 패널의 계정에 적립됩니다. 패널리스트가 보상을 받기 위해 포인트를 사용하면 포인트는 해당 패널리스트의 계정에서 인출됩니다. SSI는 포인트가 적절히 적립되고 차감되게 하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패널리스트들은 자신의 계정에 포인트가 제대로 적립되는지 그리고 모든 보상교환 처리가 적절히 반영되고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계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귀하의 계정에서 포인트 적립 또는 인출이 정확히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고 느끼면 헬프데스크로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SI로 전송하는 모든 이메일에는 패널리스트의 이름, 이메일 주소, 주제 내용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SSI는 문제를 조사하여 해당 패널리스트에게 신속히 응답하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할 것입니다. SSI의 결정은 최종적이고 구속력이 있습니다.   
SSI는 공급자, 제조사, 보상 제공자, 또는 그들의 제품, 서비스, 물품, 상품권 또는 그들의 관행, 정책 또는 조건에 대하여 보증하거나 후원하거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SSI는 분실, 방치, 도난 또는 오용된 보상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고, 귀하가 자신의 계정을 사용 또는 접근하도록 허용한 개인이 잘못 사용한 포인트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귀하의 계정을 오용한 것과 관련하여 질문이나 문제가 있을 경우 SSI로 연락 주시면 SSI가 신속히 해당 문제를 조사하겠습니다.

 

2. 포인트를 어떻게 교환 합니까?


SSI 보상 프로그램을 통하여 제공되는 보상은 보상마다 다른 포인트 교환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만약 귀하께서 특정 보상에 대하여 충분한 포인트가 없으면 포인트가 충분히 누적된 후에야 보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상을 받기위한 포인트 교환 기준 정보는 귀하의 계정 대시보드를 참조하십시오. (보상)교환 거래를 완료한 후에는 해당 거래를 철회, 취소 또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SSI 보상 프로그램을 통하여 지원되는 보상에 대한 제공업체나 공급업체에 자체 조건이 있을 수 있으므로 그 조건을 자세히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SSI는 분실, 도난, 잘못된 또는 훼손된 보상에 대해 교체해 드리지 않습니다.

 

SSI의 보상 프로그램과 모든 보상은 “현재 기준으로” 제공되며, SSI는 그것의 상업성, 특정 목적 적합성, 권한, 권리 미침해에 대한 명시적 또는 암시적 진술이나 보증, 그리고 이행, 거래, 상관습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암시적 보증을 하지 않으며 모두 부인합니다. 해당 법률에 근거하여 SSI가 보증을 부인할 수 없는 경우, 그 한도 내에 해당되는 보증의 범위와 기간은 해당 법률이 허용하는 최소한으로 제한됩니다.

 

패널리스트가 포인트를 SSI가 승인한 자선 단체에 기부하고자 할 경우, SSI는 해당 포인트를 지정된 자선단체에 기부해 드립니다. 기부는 SSI 명의로 하지 않으며 SSI는 기부금의 사용처를 주선하지 않습니다. 기부금 옵션을 SSI가 운영하는 모든 패널에서 이용 가능한 것은 아니므로, 귀하가 속한 패널의 교환 옵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포인트에 만기가 있습니까?


포인트에 만기는 없지만 귀하나 SSI가 귀하의 계정을 해지 또는 취소할 경우 미사용 포인트는 취소되거나 무효화됩니다.


4. 내가 받는 보상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까?


SSI는 패널리스트들에게 법률 자문이나 세무 자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패널리스트는 자신의 세금과 모든 법적 의무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SSI는 귀하나 해당 정부 당국이나 세무 당국에 귀하의 보상 교환 내역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해당 시 SSI는 해당 정부 당국이나 세무 당국의 요구에 따라 세금을 원천징수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가 SSI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받은 금액이나 인센티브와 관련하여 SSI가 해당 정부 당국이나 부서에 특정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는 점을 귀하는 인정합니다. 귀하는 SSI가 보고 또는 원천징수 의무를 준수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SSI에 제공한다는 점에 동의합니다.  

 

5. 포인트나 보상을 양도할 수 있습니까?


패널리스트는 포인트나 보상을 다른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패널리스트는 SSI의 보상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부여되는 모든 포인트에 대하여 재산권이나 기타 법적 이권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는 현금 가치가 없습니다.

 

6. 나의 계정이 정지 또는 해지되거나 내가 회원권을 취소할 경우에는 어떻게 됩니까?


패널리스트의 계정은SSI의 조건 (이하 “SSI 조건”)에 명시된 바에 따라 또는 그 조건을 위반한 활동으로 인하여 정지되거나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귀하의 계정이 정지되거나 해지될 경우, 회원 계정에 로그인할 때 또는 설문조사에 참여할 때 팝업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통지를 받으며 해당 SSI 헬프데스크로 연락하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부당 행위 의심 사례가 있거나 SSI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에는 귀하의 계정 잔고가 모두 상실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귀하의 계정이 실수로 정지되었거나 해지되었다고 SSI가 판단할 경우 SSI는 계정을 복구하여 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SSI의 결정은 최종적이고 구속력이 있습니다.

 

만약 귀하께서 회원에서 탈퇴를 원하시면, 귀하의 계정을 폐쇄하기 전에 보상 가능한 모든 포인트를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보상교환에 관한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면, SSI 헬프데스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SSI는 각 패널리스트의 계정이 해지 또는 취소된 후 6개월 동안 포인트 및 보상교환 거래에 관한 정보를 보존합니다.   

 


7. SSI의 보상 프로그램이 변경될 수 있습니까?


SSI는 언제든지 이유 불문하고 인센티브 프로그램 규칙, 보상, 조건 및 제약사항을 변경하거나 프로그램 전체를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갖고 있습니다.

 


8. 내가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과 관련하여 개인 정보를 공개해야 합니까?


보상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SSI 또는 그와 관련하여 SSI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SSI의 협력업체, 대리인, 대행인에게 개인정보를 공개하거나 제공할수 있습니다. 보상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공개되는 모든 개인 정보는 SSI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사용되며, 공개된 목적으로만 사용될 것입니다.

 


9. 언제 포인트가 나의 계정에 적립됩니까? 전자상품권을 받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립니까?   


포인트 적립과 관련하여, SSI는 귀하의 계정에 신속하게 포인트를 지급하도록 노력하겠지만,  귀하의 계정에 포인트가 적립되는 시점은 귀하가 참여했던 활동에 따라 달라집니다(예: 설문조사 완료와 관련하여 제공되는 포인트는 설문조사 프로젝트가 마감되는 시점에 적립됨). 또한 고객의 검토 결과 및 SSI가 수행한 또는 제공한 서비스의 분석 내용에 따라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전자 상품권의 경우, 보통 48시간 내에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배송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 정도 걸립니다.

실물 상품권의 경우, 일반적으로 보상신청 후 10일 이내에 실물 상품권을 받게 됩니다.

 

귀하가 받을 자격이 있는 포인트나 인센티브를 받지 못했다고 생각되면 헬프데스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 SSI의 보상 프로그램에 적용되는 다른 조건이 있습니까?


SSI는 패널 회원들이 온라인 매장이나 시장에서 제공되는 제품이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포인트를 보상 교환 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시장을 관리/호스팅하는 서비스 제공자를 고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들 서비스 제공자가 온라인 매장이나 시장을 사용할 때 적용되는 조건을 보유하고 있을 수 있으며, 이 조건은 해당 온라인 매장이나 시장의 웹사이트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매장이나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특정 보상, 제품 또는 서비스에 적용되는 특정 조건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들 조건은 온라인 매장이나 시장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조건은 자세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